※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은 이벤트 기간에 관계없이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신청하야 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후, 제품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을 신청하시면 1년 간의 무상서비스 기간을 추가로 적용하여 총 2년의 무상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이벤트 제품 구매 기간인 2024년 3월 6일(수)부터 2024년 6월 10일(월)까지 구매한 대상 제품만 응모가 가능하며, 구매 기간 내에 제품 구매 후, 2024년 6월 17일(월)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완료 후, 2024년 6월 24일(월)까지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신청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단, 타인의 정품 등록 취소 이력이 있는 제품, 양도, 중고, 리퍼, 환불받은 제품, 수리교환품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동일 ID나 IP 등 당사 판단 기준에 의한 대리/대행 등록의 경우 관련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후 승인이 완료되기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1~2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경품 신청은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승인이 완료된 후 가능합니다.
1인당 1개 ID로 여러 대의 제품을 구입/등록하신 경우에도 대상 제품 최대 2대에 해당하는 경품만 발송됩니다. 경품 배송을 위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 여부에 대한 데이터 수집은 이벤트 신청 버튼을 누르고 신청을 완료한 시점을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제품 추가 구매 및 정품 등록으로 인한 이벤트 경품의 추가 신청은 고객 지원 페이지의 Q&A 또는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를 통해 해 주셔야 합니다.
실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의 정품 등록 및 보증서와 영수증만의 거래 등을 포함한 기타 부적합한 경로를 통한 이벤트 참여가 확인될 경우 이용약관 제 19조(이용자의 의무)에 의거하여 이벤트 참여가 취소되며, 경우에 따라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정상 거래 여부의 확인을 위해 당사에서 증빙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경품 신청 시, 당사 홈페이지 내 회원 정보 중 주소와 연락처가 실제와 다름이 없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직후 정보를 변경하지 않거나 잘못된 연락처를 기입하여 경품이 미발송 / 오발송 되는 경우,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한 번 발송된 경품은 재발송이 절대 불가하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D가 다른 경우라도 동일한 회원 정보(주소, 연락처 등)가 기입되어 있는 경우 중복 응모로 간주되어 경품 발송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경품은 3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본 이벤트의 내용 및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경품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선(先)배송은 불가합니다. 경품 재고 소진 시, 이미지와 다른 경품으로 교체되거나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경품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이벤트 내용 및 제품에 대한 문의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로 2024년 7월 5일 (금)까지 가능하므로, 관련 문의는 반드시 문의 기간 내에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7월 5일 (금) 이후에는 해당 이벤트 문의 응대가 불가합니다.
CMS:2008 (KS Q ISO 9001:2009/ISO 9001:2008/CMS:2008) 인증 3회 연속 획득
항상 니콘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는 2009년 2월부터 한국능률협회인증원으로부터
CMS:2008(KS Q ISO9001:2009/ISO9001:2008/CMS:2008)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Contact Management System Certification / 컨택센터 운영관리 시스템이란?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및 단체들의 품질 경영 시스템, 운영 프로세스 및 운영성과를 국제표준인 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 (ISO 9001:2008)과 컨택센터 글로벌기준 요구사항(CMS : 2008)으로 평가하여 객관적인 제3자 공인 인증기관이 인증해주는 제도입니다.
고객관계관리 서비스(콜센터)를 대상으로 CMS:2008 인증을 신청한 기업 및 단체에 대하여 해당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의 심사단이 공정하고 객관적인 방법으로 평가를 실시함.
인증희망기업(사업장)또는 기관의 전반적인 콜센터 운영시스템 및 품질수준을 진단하고, 개선 방향을 제시함
운영시스템이 국제표준 품질경영시스템에 적합하고, 품질이 우수한 기업 또는 기관에 대하여 한국능률협회인증원에서 인증서를 교부하고, 우수업체로 공표하는 제도
운영기구
- 인정기관 :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 인증기관 :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인증효과
- 컨택센터(콜센터)업무표준화를 통한 업무정확도 향상 및 고객 신뢰도 제고
- 컨택센터(콜센터) 운영환경 변화의 신속,정확한 대응
앞으로도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는 CMS:2008 (KS Q ISO9001:2009/ISO9001:2008/CMS:2008)
인증 3회 연속 획득을 계기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자우편 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